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.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. 업그레이드 하기
COMMUNITY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개인정보 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Q 회원 탈퇴 후 재 가입 시 쿠폰, 적립금은 옮겨주나요?
A

- 회원 탈퇴 시 쿠폰, 적립금은 소멸되므로 재가입하여도 이동/복구는 어렵습니다.

Q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A

- 로그인 클릭 후 하단에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Q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A
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개인 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-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Q 상품 구매 후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A

- 배송 완료 후 14일 후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Q 나의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
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쇼핑 혜택 > 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등급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A

 

 

Q 적립금 사용 방법 알고 싶어요.
A

- 상품 주문 후 결제 단계에서 보유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- 마일리지 사용 시 사용 금액만큼 할인됩니다.

Q 환불금액이 결제금액과 차이가 납니다.
A

-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 시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어도 환불 시 배송료가 차감됩니다.
- 쿠폰/적립금 사용으로 인해 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Q 교환/반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

-교환 및 반품 처리 기간은 상품을 회수한 날로부터 3~1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CS CENTER
02-2192-3075
E-MAIL : jv01@superiori.com
MON - FRI 10:00 ~ 17:00 (LUNCH 12:30 ~ 13:30)